[디바이스]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FAQ - DIVE 다이브 공식 온라인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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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이스]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WRITER DIVE(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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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2020-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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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전 제품문의 FAQ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제품 고장 및 이상 증상으로 판단 될 경우 아래 진행 절차에 따라 접수 및 진행 가능합니다.


1.카카오톡 채널에서 '다이브' 검색 후 채팅 상담을 통해 A/S 접수

2.제품 회수 및 A/S 진행

3.A/S 완료 후 제품 발송


* A/S 관련 안내사항

1. 비회원으로 접수 시 접수 및 진행사항에 대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과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회신 드릴 수 있습니다.


2. 피해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3. 무상 A/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기간이 경과되거나 무상 A/S 기간이 경과되지 않았더라도 상품 고장 원인에 따라 유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실에 의한 고장 및 파손, 구입일로부터 1년 경과, 시리얼 번호 미확인, 자연재해, 소모품 교체는 유상 A/S로 가능)


4. 디바이스의 메인보드를 유상으로 교체 하신 경우 교체 부품에 한해 교체한 날로부터 1년의 무상 AS 기간을 더 보장해 드립니다.


5. 그 이외 궁금한 사항은 다이브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객센터[1588-298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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