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브랜드 다이브가 2021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분 본상(winner)을 수상하였습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
에서 주관하는 세계에서 권위있고 신뢰받는 디자인상으로,
1954년부터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 입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등 총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였으며,
세계 각국의 전문 심사위원 98명이 역대 최다 출품작 규모인 1만 점에
가까운 디자인을 심사하여 수상자(winner)를 선정, 발표하였습니다.
다이브는 단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의 가치가 아닌
사람과 환경, 삶을 생각하는 생명중심 가치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브랜드와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구현으로 국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 가치 향상을 위해 끝임없이 노력하며,
이번 값진 수상을 시작으로 더욱 발전하는 다이브가 되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